라스베가스 세계투어 여행사

패키지 3박4일

미서부 6대캐년, 기의 도시 세도나3박4일동안 둘러보는 알찬투어,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세계투어와 함께하는 여행

라스베가스 15년 경력의 현지 여행사가 추천하는 요즘 가장 한 투어

패키지 3박4일 투어 [라스베가스 출발]

  • 포함사항
  • 한인가이드
  • 호텔픽업 및 드랍서비스
  • 모든 입장료와 숙박비 (2인1실 기준)
  • 전 일정 식사제공
  • 불포함사항
  • 가이드 팁 (1인당 $20)
  • 개인적으로 발생되는 모든 비용
최적의 가격
$8491인

알차게 구성된 투어 스케줄

하루만에 끝내는 미서부 주요 캐년 완전정복

라스베가스 출발: 호텔 픽업

Pickup Car 투어일정에 따라 가이드가 투숙하고 있는 호텔로 픽업을 합니다. 투어인원이 6인승 이하일 경우에는 미니벤, 7인승 이상부터 13인 까지는 미니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세도나 - Sedona

Sedona 세도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전자기파인 볼택스 (vortex) 가 분출하는 신비의 땅으로 유명합니다. `USA 투데이` 선정 미국의 10대 관광지 중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곳이며 전세계의 기수련자들과 예술인들이 모이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세도나는 미국 애리조나주 야바파이 카운티에 있는 도시이며, 미국에서 상당히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도시 대부분이 붉은 사암으로 이루어져 있고 웅장한 바위들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어 경치가 가히 명품입니다. 인근에 플래그스태프와 피닉스등 유명한 도시가 많습니다. 세도나는 원래 인디언들이 살고 있던 지역이어서 역사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세도나 전역이 국립공원으로 지정되는 바람에 법적으로 더 이상 개발을 할수 없게끔 해놓았습니다. 세도나 지역은 이스트 세도나와 웨스트 세도나로 양분되어있으며, 이스트 세도나는 주로 고급주택가와 휴양지 위주로 되어있는 반면, 웨스트 세도나는 주로 중심가가 위치하고 있어 웬만한 도시 분위기가 납니다.

** 옵션투어: 세도나 지프투어, 트로리 버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Grand Canyon South Rim

Grand Canyon Southrim 미국 서부지역 3대 캐년의 정점 '그랜드캐년'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항상 1위를 차지합니다. 다채로운 기암괴석과 하늘을 찌를 듯한 바위 봉우리, 그리고 20억년의 역사를 보여주는 지층까지 그랜드캐년은 자연의 경이로움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랜드 캐년(Grand Canyon)은 미국 애리조나주 북부에 있는 고원지대를 흐르는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인 거대한 계곡입니다. 콜로라도 강의 계곡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동쪽에 있는 글랜 캐년댐(Glen Canyon Dam) 밑에 있는 리스페리(Lees Ferry)가 됩니다. 여기서 계곡으로 들어가는 콜로라도 강은 서쪽으로 446km의 장거리를 흘러서 계곡의 출구가 되는 미드 호로 들어 가는데 이 구간의 양편 계곡을 그랜드캐년이라고 부릅니다. 대부분의 지역이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나 인디언 부족의 땅에 속한 지역도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강을 따라 고무보트 배를 타고 그랜드캐년을 통과하는 관광을 할 경우 2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보면 캐년의 규모를 감히 짐작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인 계곡의 깊이는 1,600m에 이르고 계곡의 폭은 넓은 곳이 30km에 이릅니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미국 대통령의 노력으로 1908년에 그랜드 캐년은 내셔널 모뉴먼트(National Monument)로 지정되었고, 1919년에 국립공원으로 승격되었습니다. 그랜드 캐년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이기도 하며 2010년에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을 방문한 관광자 수는 439만 명으로 미국의 서부지역에 있는 국립공원 중에서 가장 높은 숫자를 기록했습니다.

** 옵션투어: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헬리콥터, 아이맥스

홀스슈밴드 - Horseshoe Bend

Horseshoe Bend 앤텔롭 캐년을 방문하면 근처의 홀스슈 밴드도 필수로 방문해야겠지요? 콜로라도 강이 오랜 세월에 걸쳐 깎아만든 자연의 위대한 예술품인 홀스슈밴드! 300 미터 높이의 가파른 낭떠러지와 말발굽 모양의 계곡을 흐르는 콜로라도 강이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홀스슈밴드입니다. 호스슈 밴드를 뒷배경으로 하고 찍는 낭떠러지 사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인생샷이 될 것이니 꼭 찍어보세요. 그러나 홀스슈밴드 전망대 근처에는 아무런 안전장치가 없으니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합니다.

엔텔롭캐년 - Antelope Canyon

Las Vegas Night 빛과 협곡이 만들어 낸 예술품 엔텔롭캐년! 인디언 가이드의 안내를 따라 오랜세월에 걸친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환상적인 엔텔롭캐년 내부를 돌아봅니다. 막 찍어도 예술이 되는 이곳에서 인생사진을 남겨보세요! 컴퓨터 바탕화면으로도 잘 알려진 앤텔롭 동굴의 모습을 눈으로 생생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 붓으로 쓱쓱 그린 듯한 질감과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기 때문 오랜 세월 흐르는 물이 만들어 낸 예술작품, 엔텔롭 캐년은 죽기전에 꼭 봐야 할 절경 101가지 중 하나로 미국 애리조나에 위치합니다. 이곳은 어퍼캐년(Upper Canyon)과 로어캐년(Lower Canyon)으로 나뉘며 엔텔롭 캐년은 나바호족(Navajo)의 부족 공원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관광할 수 없고, 나바호족 가이드와 동행하거나 투어프로그램을 이용해야만 엔텔롭 캐년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물이 흐르면서 침식된 돌들로 이루어진 협곡이라 슬롯캐년 (Slot Canyon)이라고도 불리는데 그 안에 들어가면 오랜 세월 동안 흐른 물의 흔적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모뉴먼트밸리 - Monument Valley

Monument Valley 나바호 인디언의 성지 모뉴먼트밸리! 미국인들의 버킷리스트, 영화 포레스트 검프,서부영화의 촬영지 등으로 유명한 모뉴먼트밸리에서 탁 트인 멋진 뷰를 감상합니다. 모뉴먼트 밸리의 종착점이라 할 수 있는 더 뷰 호텔에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멋진 광경을 감상합니다. 모뉴먼트밸리는 콜로라도 고원에 있으며, 거대한 사암 덩어리들로 유명한 계곡입니다. 나바호족 말로는 Tsé Biiʼ Ndzisgaii라고 하는데, 해석하면 바위들 계곡입니다. 애리조나 주와 유타 주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그 옆에 포 코너스가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영역 내에 '모뉴먼트 밸리 나바호 부족 공원'이 상당히 들어가기 때문에 나바호 자치국(Navajo Nation)에서는 이를 국립공원과 동일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경우에 따라서는 올자토(Oljato)도 모뉴먼트 밸리 안에 있는 걸로 표기되고, 입장료도 당연히 내야 하며, 2~3시간 동안 17마일(27km)의 흙길을 달려볼 수 있습니다. 다만 미스터리 밸리(Mystery Valley)나 헌츠 메사(Hunts Mesa)는 가이드를 동행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옵션투어: 모뉴먼트밸리 지프투어 (1시간 30분 ~ 2시간 30분 소요)

브라이스캐년 - Bryce Canyon

Bryce Canyon 미국 서부에서 가장 유명한 캐년은 그랜드 캐년이지만 미서부 3대 캐년을 꼽으면 브라이스 캐년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붉은 첨탑들이 끝없이 펼쳐지는 브라이스캐년! 붉은 장벽과도 같은 후두Hoodoo가 거인처럼 우뚝 솟아있고, 그 사이를 지나다니며 트래킹을 하다보면 그 어떤 캐년들보다도 자연과 하나 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서부 캐년들 중 가장 섬세하면서 여성적이라는 평을 받는 브라이스캐년입니다. 리그스 스프링 루프(Riggs Spring Loop)나 언더더림(Under-the-Rim) 트레일을 따라 숲과 초원, 경이로운 바위 기둥들 사이를 걸으며 브라이스 캐년이 간직한 평화로움을 만끽해 보세요. 브라이스 캐년을 방문할 때는 페어리랜드 포인트(Fairyland Point)에 오를 수 있는 시간을 꼭 남겨두세요. 이 공원에서 가장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자이언캐년 - Zion Canyon

Zion Canyon 신의 걸작 자이언캐년! 자이언캐년의 3대 절경 중 하나인 엔젤스 랜딩을 감상할 수 있는위핑락 트레일에서 트래킹을 즐기고 자이언캐년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오버룩 트레일에서 자이언캐년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합니다. 자이언캐년 이름의 기원은 예루살렘의 옛 이름이라고 여겨지는 시온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과거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흔히 모르몬교로 알려진 종파)가 믿음의 자유를 위해 서부로 진출하여 유타 지역에 자리를 잡고는 이 지역을 발견하였는데, 그 때 이곳의 웅장함에 매료되어서 '시온처럼 넓고 아름다운 곳이다'라는 의미에서 이곳에 '시온'이란 이름을 붙인것이 최초였습니다. 자이언캐년의 자연경관도 경관이지만 지질학적, 생물학적으로도 특이한 점도 많습니다. 다양한 암석들이 모여있으며, 척박한 외관과는 달리 지역에 따라서는 식물이 무성하게 자라기도 합니다. 기다란 도로의 양쪽에는 붉은 암반들이 높게 서 있고, 그 길을 유유자적 달리는 장면은 영화 속 어디선가 본 듯한 그림입니다. 자이언 캐년이 바로 그 그림을 그대로 바라볼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이며 암반 사이를 거닐며 환상적인 하늘과 주변의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이언캐년은 가장 힘있고 강인함을 갖고 있는 캐년입니다.

라스베가스 도착: 호텔/공항 드랍

Las Vegas Night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여 투숙하고 있는 호텔 또는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준비 되셨나요?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후회없는 여행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